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룸

뉴스룸

뉴스룸

게시판 상세
제목 [G-FAIR 2019] 마스크팩 시트와 에센스를 분리한 '프레쉬퀸'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조회수 :65

작성일 2019-11-26 03:1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9년 10월 31일,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850개 기업 1,200여 개 부스 규모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G-FAIR 2019'를 개최했다. 올해 22회째인 'G-FAIR 2019'는 리빙, 뷰티, 다이닝, 레저 등 중소기업의 다양한 상품을 전시,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매년 8만여 참관객이 찾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경기도와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과원과 KOTRA가 주관사다.

G-FAIR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관람객들
< G-FAIR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관람객들 >

올해 'G-FAIR 2019'는 최신 소비 및 유통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4개 품목(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으로 단순화했고, '한발 앞선 선택, 한발 앞선 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메인 테마로 정했다. 먼저, 국내외 스타트업의 판로개척과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해 유레카관에 별도의 스타트업 특별관을 구성했다.

스타트업 특별관에는 국내외 80개 내외 기업이 참가해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에이빙뉴스가 주관하는 'MIK존'도 특별관으로 참여했다. 특히 전시, 국내외 미디어 홍보, 유투버 홍보, 투자자 피칭 및 컨설팅, 영상 제작, 네트워킹 파티, 바이어 홍보, 미디어 및 유투버 선정 어워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시트와 에센스를 분리, 신선함을 얻었습니다

주식회사 케이씨보라는 무균 건조 코코넛 시트를 적용한 '프레쉬퀸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프레쉬퀸 마스크팩은 무균 건조 바이오 셀룰로우스 공법으로 제조한 코코넛 과즙 시트와 천연 버섯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별도로 분리해 담은 제품이다.

프레쉬퀸 마스크팩은 시트와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마스크팩을 하기 전에 직접 섞어서 보다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에센스와 시트를 섞어서 판매하는 완제품과 비교해 제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이나 불순물, 세균 감식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는 것이 제조사측 설명이다. 시트 역시 독특하다. 분리되어 있는 시트는 일반 면이 아닌 코코넛과즙을 이용해 만들었다.

프레쉬퀸 마스크팩
< 프레쉬퀸 마스크팩 >

케이씨보라 대표 김혜순은 "좋은 원료를 우리만의 제조 기술로 유명 브랜드 이상의 제품을 만들고 싶다"라며, "색조, 쿠션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은 코스맥스(주)와 마스트팩 등 스킨케어 헤어바디케어 제품은 유셀과 협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